본문 바로가기

카드추천

KB국민 탄탄대로 온리유 주유할인카드 혜택

KB국민카드 #주유할인카드 #차승원CF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주유생활력


안녕하세요~ ㅋ 오늘도 늦은밤입니다 ㅋㅋ 쭈니는 금방 잠이 들었고 저는 하루의 마무리를 이렇게,, 블로그와 함께 합니다 ㅋㅋㅋㅋㅋ

요즘 CF에 나오고 있는 카드죠~ 탄탄대로 온리유카드 ㅋㅋ 주유할인카드인것 같던데요~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ㅋㅋ

주유적립이 전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110~150점/L 적립이 된다는 것!!

그리고 특이한점은~ 자동차보험료가 할인이 된다는거에요!! 다이렉트 보험할인! 지정손해보험사 1만원 할인혜택이 있다는 점!! ㅋ

그리고 차량관리 적립부분에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5% 적립혜택이 있다고 해요!!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주유서비스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1만원 청구할인

- 대상 보험사 : 삼성화재, 동부화재, 현대해상, AXA, 메리츠화재, 더케이손보

- 대상 보험사 중 1개 자동차보험료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청구할인(연 1회)


차량정비, 주차장, 세차장 업종 5% 적립

- 차량정비/부품/인테리어, 주차장, 세차장 기타 차량서비스 업종

-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코드 분류 기반으로 적용


이동통신 3사 자동납부 5% 적립

(이동통신사 : SKT, KT Olleh, LG U+)

단, 인터넷, IPTV 등 결합상품 및 알뜰폰은 서비스 제외라고 합니다~


플러스 O2O 이용금액 5% 적립

- KB국민카드 앱카드 내 플러스 O2O 메뉴 이용 시 5% 적립

(플러스 O2O 입점업체 기준 서비스 제공)

플러스 O2O란? KB국민 앱카드에서 카테고리별 O2O 생활편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서비스라고 해요~


맥스무비 영화 예매 시 3,500원 현장할인

- KB국민카드 앱카드 내 플러스 O2O 메뉴 이용 시 5% 적립


놀이공원 30~50% 현장할인

탄탄대로 온리유 카드는 주유혜택 외에도 다양한 혜택이 있어요~ ㅋㅋ 나쁘지 않네요~ 그죠?ㅋㅋㅋ

한달에 주유비만 해도,, ㄷㄷ 사실 부담이 많이 되거든요~ㅋ 저는 카드보다는 현금을 써야 가계에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지만, 현금으로는 혜택을 받기가 쉽지가 않죠~ 그래서 똑똑한 소비생활을 위해서는 카드도 필요한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