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추천

관리비 할인카드 알아보기

고정지출 #관리비 #아파트관리비 #전기세 #수도세 #도시가스 #할인카드 #할인혜택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ㅋㅋ 이제 곧 겨울이죠~ ㅠ.ㅜ 여름에는 전기세때문에,, 겨울에는 난방비때문에,, 이래저래 부담이 되는데요~ 저도 매달 나가는 관리비가 너무 부담이 되더라구요~ 얼마전에 롯데 올마이리빙 카드를 우연히 만들었는데,, 저희 아파트는 관리비가 카드결제가 안되더라구요,,,,,,,,ㅠ.ㅜ그래도 혹시 모르니, 알아두면 좋을 것 같아서 찾아보게 되었어요~ㅋ

우선, 5개 카드로 추려보았는데요~ ㅋ 요즘 TV 광고에도 나오죠~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 ㅋㅋ 눈길이 가네요~ㅋㅋㅋㅋ

연회비(국내전용 5천원/해외겸용 1만원)

- 관리비: 각종 관리비 0.7% 할인. 전월실적, 횟수 제한없이 언제나 할인

- 그외 다양한 혜택

현대카드ZERO(할인형)는 관리비 외 나머지 혜택이 너무 많은거에요~ ㅋㅋ 이 외에도 영화, 금융, 교육, 주유, 오토 할인혜택이 있으므로 상세페이지에서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연회비(국내전용 1만5천원/해외겸용 1만5천원)

- 관리비: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시 10% 청구할인. 생활요금(도시가스/전기) 청구할인

- 그외 다양한 혜택

KB국민 탄탄대로 이지홈카드는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시 10% 청구할인이라고 되어있는데요~ 또한 주유 리터당 80원 청구할인이라고 해요~ 다른 카드는 주유 리터당 60원 할인이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해당 주유소는 SK, GS주유소(충전소 포함)입니다.

연회비(국내전용 1만5천원/해외겸용 1만8천원)

- 관리비: 아파트 관리비 월 1회 5% 할인. 도시가스비, 전기료 월 1회 5% 할인

- 그외 다양한 혜택

롯데 올마이리빙카드는 롯데카드이다보니, 롯데백화점, 롯데닷컴 등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학원이랑 유치원 월 1회 5% 할인혜택도 있네요~

연회비(국내전용 1만5천원/해외겸용 1만8천원)

- 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 공과금 10% 할인

- 그외 다양한 혜택

신한카드 Mr. Life는 10% 할인혜택이 주로 많네요~ 물론, 할인한도도 있어서, 상세혜택을 참조하셔야 될거에요~

연회비(국내전용 5천원/해외겸용 1만원)

- 관리비: 아파트관리비 자동납부시 10% 청구할인

- 그외 다양한 혜택

KB국민 와이즈홈카드는 다른 카드에 비해서 추가 혜택이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학원업종 5% 청구할인이 눈에 띄긴 합니다. 

이렇게 관리비 할인카드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할인율도 중요한데, 할인한도도 확인을 해야될 것 같아요~ ㅋㅋ 그래서 비교해보고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