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드추천

대중교통 할인카드로 고정지출 줄여보자!!

카드 #신용카드 #대중교통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대중교통할인카드


요즘은 자동차로 출/퇴근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죠~ 하지만, 출근 길은 언제나 막히게 되어있는데요~ 그래서 오히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다고 합니다. 특히 서울같은 대도시에는 차가 너무 많아서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그 또한 복잡하다고 하죠~ ㅋㅋ 어쨌든 늘 고정지출인 대중교통비!! 좀더 줄여보면 어떨까 싶어서!! 대중교통 할인카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신한카드 All Pass

- 대중교통고속·시외버스 요금 App 결제 30%, 대중교통(버스/지하철/택시) 이용금액 10% 할인!

- 영화: CGV 영화 4,000원 결제 할인!

- 까페/베이커리: 스타벅스, 커피빈, 엔제리너스 20%

- 편의점: CU, GS25, 세븐일레븐 10%

고속·시외버스 요금은 비싸잖아요~ 가는 지역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앱으로 결제시 최대 30%할인이라고 하니, 괜찮네요 ㅋㅋㅋ 자주 출장을 간다거나,, 고속·시외버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이면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ㅋㅋ

삼성카드 taptap O

- 대중교통: 버스, 지하철, 택시요금 10% 할인

- 쇼핑: 쇼핑업종 7% 할인 또는 1% 적립

- 통신: 통신요금 10% 결제일할인

- 편의점: 편의점 7%할인 또는 1%적립

- 까페/베이커리: 스타벅스 50% 할인 또는 10대 커피전문점 30% 할인!

- 영화: CGV·롯데시네마 5,000원 할인


이 카드는,, 교통뿐만 아니라,, 혜택이 알차네요!! ㅋㅋㅋㅋ 특히 스타벅스 50% 할인?ㅋㅋㅋ 까페를 좋아하는 여성분들한테는 좋은 것 같은데요?ㅋㅋㅋ


신한카드 Mr. Life

- 대중교통택시비 10% 결제일 할인, TIME 할인서비스 10% 할인

- 편의점: 모든 편의점 10%할인

- 의료: 병원, 약국 10% 할인

- 외식: 주요 커피전문점, 외식업종 10%할인, 제휴음식점, 패스트푸드 등 외식할인 

- 주유: 4대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 관리비: 전기요금, 도시가스 공과금 10%할인

- 대형마트: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10%할인

- 쇼핑: 대형 온라인쇼핑몰 10% 결제일 할인, 라이프스타일 푸드 인테이크몰 20%

- 까페/베이커리: 스타벅스,커피빈 등 커피전문점 10%, TIME 할인서비스 10% 할인

- 통신: 통신요금 10%할인, 인터넷, 집전화, 결합상품 포함


이 카드는 싱글 남성고객을 겨냥한 카드인데요~ 대중교통 택시비 10% 할인은 물론, 편의점, 외식, 주유, 관리비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는 카드네요~ 


롯데 국민행복카드

- 대중교통시내버스, 지하철, 택시 10% 할인

- 교육: 어린이집 보육료, 유치원 유아학비, 학원, 교육기자재(학습지) 업종

- 육아: 파스퇴르몰 프리미엄멤버십 1년 무료제공, 보령메디앙스 VIP회원 1년 무료제공

- 편의점: 세븐일레븐 육아용품 10% 할인

- 쇼핑: 쇼핑업종 5% 청구할인

- 영화: 롯데시네마 관람료 1,500원 할인, 뮤지컬, 공연 등 10~30% 할인

- 외식: TGIF 상시 10% 할인

- 뷰티: 박준뷰티랩 20% 할인, 박승철 헤어스투디오 15% 현장할인

- 의료: 병의원, 약국, 산후조리원 5% 할인

- 까페/베이커리: 롯데 보네스빼(구 라브랑제리) 10%


롯데 국민행복카드는 국가 바우처 서비스 카드로 다른 카드에 비해 육아혜택이 추가되어 있네요. 대중교통은 시내버스, 지하철, 택시가 10%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카드 4개만 알아보았는데요~ 카드를 사용할거면,, 이왕 대중교통 할인혜택이 들어있는 것이 고정지출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겠죠?ㅋㅋㅋ 저도 직장다닐 때, 대중교통 많이 이용했었거든요,,, 미리 알아보고 카드를 이용할 걸 그랬어요~ ㅠ.ㅠ 교통비도 자꾸 오르고,, 은근 지출이 크답니다.. ㅋㅋㅋ

밤이 깊었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굿밤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