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현대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설은 잘 보내셨나요? ㅋ



설이 되면 부모님 용돈도 챙겨드리고, 나가는게 있다면 또 들어오는게 있죠 ㅋㅋ 보통 상품권 선물을 받게되면 주로 현대상품권이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현대상품권은 딱히 어디에 써야할지,, 고민하셨던 분들 혹시 있으신가요? 생각보다 다양한 사용처가 있더라구요 ㅋㅋ 오늘은 현대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번째, 쇼핑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백화점 전점(13개점), 현대아울렛 가산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외 다양한 곳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두번째, 외식

베니건스, 아웃백, 빕스, 차이나팩토리 등 다양해요 ~

저희는 주로, 외식할 때 많이 사용했어요 ~

세번째, 호텔

이 외에도 노보텔 앰배서더 대구, 리츠칼튼호텔, 호텔 인터불고, 파라다이스호텔, 대구그랜드호텔 등 홈페이지에서 사용처를 확인하신 후에,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네번째, 문화/레저

현대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외에도 골프나 건강검진센터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사용하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사용처를 알아본 후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바로가기 : http://www.ehyundai.com)



※ 현대백화점 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잔액을 돌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구입영수증을 꼭 지참하셔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현대상품권을 어디에 쓰실지 고민하셨던 분들 ~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벌써 2월 중순이네요 ㅋㅋ 2월은 짧아서 금방 끝날 것 같아요. 곧 3월 ㅋㅋ 

꽃피는 봄이 오면 주말에 여행 계획은 어떠신가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