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 및 주요 혜택!!

이번 시간에는 요기요 슈퍼클럽 주요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배달앱으로 음식 주문을 많이 하는데요~~ 저도 몇 번 이용해본적이 있는데, 후기도 볼 수 있고 손가락만 몇 번 움직이면 내가 원하는 음식이 집으로~ ㅋㅋ 참 세상 편해졌죠?ㅋㅋ

요기요 '슈퍼클럽' 은 월 9,900원을 결제하면 요기요 앱 내 모든 레스토랑의 메뉴를 월 10회, 3000원씩 총 3만원의 자동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입니다.


매월 요기요를 통해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고객이라면 추천해드릴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또한 여기에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쿠폰, 포인트 등 기타 할인 혜택도 중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첫번째 혜택

3,000원씩 자동 할인(월 10회)

두번째 혜택

모든 혜택 중복 할인

세번째 혜택(8월 한달)

8월 한달 가입자만 3개월간 구독비 반값!! 혜택은 2배!!


8월 이벤트 기간 동안 슈퍼클럽에 가입한 회원은 3개월간 월 9,900원이 아닌 반값!! 4,900원에 모든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건당 3,000원 자동할인 혜택도 10회 → 20회로 늘어나는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슈퍼클럽 가입방법

요기요 앱 실행 ▶ 마이페이지 접속 ▶ 요기요 슈퍼클럽 가입 ▶ 주문할 때마다 할인 받기

슈퍼클럽 해지

결제일 제외하고 나머지 이용기간 내 요기요앱에서 해지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배달앱을 잘 이용하지는 않아요~~ 배달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ㅋㅋ

그래도 한번쯤 생각날때가 있지요~~ 슈퍼클럽에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8월 이벤트 기간에 꼭 가입하기시 바랍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