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 알아보자!!

신세계포인트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포인트적립 #포인트사용 #제휴카드


안녕하세요~ ㅋㅋ 밤이 깊어갑니다.. 저는 주로 장을 볼 때! 이마트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집 근처에 있는 마트 중에 가장 큰 마트가 이마트이기도 하구요~ ㅋㅋㅋ 오늘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신세계포인트는 전국 이마트/이마트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등을 이용할 시 구매금액의 일정율을 적립받을 수 있으며, 누적된 포인트가 일정 수준 이상이 되면 사용이 가능한데요.

신세계포인트는 10포인트 이상이 되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가맹점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이마트몰, 신세계몰에서는 1포인트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세계포인트로 적립되는 카드인데요. 저는 이마트 신세계포인트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요~ㅋㅋ 이마트 할인행사할 때, 포인트 카드가 있어야 할인이 되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ㅋㅋ

신세계포인트 제휴 신용/체크카드입니다. 저 중에 저는 SC 제휴 체크카드를 가지고 있어요~ ㅋㅋ 

신세계포인트 적립

결제 형태별로 적립되는 기본 적립 뿐만 아니라 특정상품 구매, 이벤트 참여, 클럽회원 지정상품 구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추가가 된다고 해요!!

기본으로 적립되는 포인트 내용입니다. 가맹점에 따라 적립율의 차이가 나는데요. 제가 보기엔 직불카드 신한 제휴카드가 적립율이 제일 높은 것 같네요~

상품 및 서비스 구매금액의 결제 수단별 1,000원 단위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일부 매장, 특정 상품/서비스 제공 시 포인트 적립/사용이 불가능한데.(담배 상품, 서비스 제공비용(배송료, 수선비 등) /임대매장(약국, 안경점, 귀금속, 병원, 서점 등, 가맹점별/점별 상이) /이 외 제휴 정책에 따른 상품, 서비스, 매장 등)


제가 이마트 안에 있는 약국을 종종 이용하는데요~ 안그래도 포인트 적립을 하려고 하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이마트 안에 있다고 다 포인트 적립이 되는 것은 아닌가봐요~

신세계포인트 사용처

적립된 신세계포인트는 전국 이마트, 이마트몰,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몰, 스타벅스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5,000원 이상 적립 된 경우 신세계 상품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어요~

신세계 패밀리/제휴사

- 쇼핑

- 외식

- 생활/문화

오늘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및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보통은 장을 보면 영수증을 받아서 보관하는 스타일이 아니거든요,, 그냥 구매 금액만 확인하고 바로 버리기 때문에,, 그동안은 포인트 적립 및 사용에 대해 신경을 안쓰고 지냈던 것 같아요~ ㅋㅋ 생각해보면,, 너무 아깝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포인트가 많이 쌓이진 않더라구요~ㅠ.ㅠ ㅋㅋㅋㅋ 지금 보니,, 6,000점?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얼른 써야겠어요!! ㅋㅋㅋ 소멸되기 전에 ㅋㅋㅋㅋㅋ

그럼 오늘도 굿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