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품

농협NH직장인월복리적금으로 재테크하기!!

적금통장 #직장인재테크 #체계적인관리 #자산관리 #NH농협 #직장인월복리적금


직장인들 사이에서는 이미 유명한 상품이라고 하던데요~ ㅋ 요즘 이런 적금 상품에 관심이 좀 가거든요 ㅋㅋㅋ 어쨌든 남편 주거래은행이 농협이긴 한데요,,, ㅋㅋㅋㅋ 주거래 은행이 이미 농협이면 좀더 유리한 상품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궁금한건 일단 파고봐야죠~ ㅋㅋ 

NH직장인 월복리적금은 급여이체 및 교차거래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직장인 재테크 월복리 적금상품입니다.

자유적립식으로 주로 선호층이 30대라고 합니다.

가입대상은? 만 18세 이상 개인 (단, 개인사업자 제외)

가입기간은? 1년이상 3년이내(월 단위)

가입금액은? 초입금 및 매회 입금 1만원이상 원 단위, 1인당 분기별 3백만원 이내 계약기간 3/4 경과 후 적립할 수 있는 금액은 이전 적립누계액의 1/2이내

금리는? 

기본금리 + 최대0.8%p (기본금리 : 신규가입일 당시의 채움적금 고시금리)

- 우대금리 0.8%p로 주어지는데요~ 가입기간 동안 1회이상 당행에 건별 50만원이상 급여를 이체한 고객 中

이자지급은 월복리식으로 단 "중도해지이율" 및 "만기후이율" 은 단리계산,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가능합니다.

직장인들에게는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필요하죠~ 저는 그러질 못해서 너무 후회가 되는데요~ 좀더 나은 상품을 미리 알아봤다면,, 지금보다 나은 삶을 살고 있지 않을까,,, ㅋㅋㅋ 저는 늘 망설이다가 결국 못한 케이스라 ㅋㅋㅋㅋㅋ 어쨌든 통장에 꼬박꼬박 저축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ㅋㅋㅋ 함부로 빼쓰지도 못하게 ㅋㅋㅋ 적금으로 !!!! 은행마다 밀고있는 상품은 다 다를건데요~ 금리랑 이것저것 비교해보시고 더 나은 상품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ㅋㅋㅋ 체계적인 자산관리가 재테크의 시작이 아닐까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