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품

우리은행 위비짠테크 적금 알아보기

우리은행 #목돈모으기 #적금 #위비짠테크적금 #최대연2.5%


안녕하세요~ ㅋ 오늘은 우리은행 위비 짠테크 적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ㅋㅋ 

예전에 결혼하기 전에는 저도 적금을 들었었는데요,, 제 이름으로 된 제 계좌로 매달 얼마씩 저축을 하곤 했었는데,,, ㅋㅋㅋㅋ 결혼하고나서는 사실 니돈, 내돈 개념이 없어지잖아요~ ㅋㅋ 그래도 요즘 인터넷은행, 모바일은행 ㅋㅋㅋ 재미있는게 많이 생겨난 것 같아요 ㅋㅋ 특히 우리은행 위비 짠테크는 재미있는 재테크 플랜으로 저축습관도 기를 수 있고, 적립한 횟수에 따라 최대 연 1% 금리우대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해요~ㅋㅋ 위비짠테크 적금은 우리은행 연계 어플인 위비뱅크를 통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위비짠테크 특징(장점)

- 최대 연 2.5%! 핫딜보다 강력한 짠딜!!

(위비톡>더보기>톡톡금융상품> 짠딜참여하기 : 매월 선착순 1천명 ※ 아래 짠딜상세설명 참조)

- 52주짠플랜, 매일매일 캘린더 플랜, 1DAY 절약플랜 성공시 최대 연1%p 금리우대

- 우리은행 거래고객에게 연 0.2% 금리우대쿠폰 제공

(스마트(인터넷)뱅킹 or 위비뱅크>이벤트페이지>쿠폰다운로드※아래 금리쿠폰 내용 참조)

- SNS로 위비짠테크적금 공유하고 즉석당첨 응모권 받기

(적금가입 후 위비뱅크>위비상품>조회>짠테크응원쿠폰>1일 5회이상 SNS로 공유시 즉석당첨응모권 제공(1일1회限))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1인1계좌)

적립금액

월 최대 50만원 이내 자유롭게 적립가능

※ 비대면 실명확인을 통해 이 적금을 0원으로 신규한 경우, 신규 당일에 적립한도 범위 내에서 추가입금이 필요하며 당일 추가입금 실적이 없는 경우 이 적금은 다음날 자동 해지됩니다.

기본금리

위비뱅크에서 바로가입시 1년제 연 1.0%, 2년제 연 1.1%, 3년제 연 1.2%

위비톡(앱)에서 짠딜을 통해 가입 시 연 2.3%(1,2,3년제 동일)

(※ 2017.5.26 현재, 세금납부전 기준 / 기본금리는 매일 변경고시됩니다.)


우대금리

▶위비뱅크에서 바로가입시 최대 연 1.3%p 우대금리 제공

- 우리은행 첫거래 고객 연 0.2%p

- 금리우대쿠폰을 등록시 연 0.2%p(아래 금리우대 쿠폰 이벤트 상세내용 참조)

- 만기시 위비톡 및 위비 톡알림 이용 고객인 경우 연 0.3%p

※ 만기해지 전전월까지 위비톡 앱을 1회 이상 이용 & 위비톡알림 동의시 이용고객으로 인정됩니다.

이 적금 가입 후에 아래와 같이 재테크(짠테크) 적립플랜 횟수를 충족한 경우 연 1.0%p

* 52주 짠플랜 자동이체 횟수 총 50회 이상

* 매일매일 캘린더플랜 자동이체 횟수 총 200회 이상

* 1DAY 절약플랜 이체 횟수 총 200회 이상 

▶위비톡(앱)에서 짠딜로 가입후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신규시 0.2%p 우대금리 제공

위비 짠테크 적금 이자지급방법은 만기일시지급식입니다. 

그럼 상품혜택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상품혜택

재테크(짠테크) 적립플랜

본인에게 맞는 적립플랜을 선택하여 목돈만들기 해보세요!! ㅋㅋㅋㅋ

짠딜 참여방법 

위비톡(앱) > 더보기 > 톡톡금융상품 > 짠딜참여하기 

※ 우리은행 공식계정과 친구맺기가 된 경우 참여가능해요~

★짠딜 오픈일시

정기오픈 : 매월 둘째주 화요일 오후 2시, 선착순 500명

깜짝오픈 : 매월 위비톡으로 오픈일 2~3일 전에 공지, 선착순 500명

우리은행 공식계정과 친구맺기가 되어있어야 깜짝오픈 알림 위비톡메세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쿠폰 받기

스마트(인터넷)뱅킹, 위비뱅크 > 이벤트페이지 > 쿠폰 다운로드 후 적금가입시 쿠폰불러오기


오늘은 위비짠테크 적금에 대해 알아 봤는데요~ ㅋㅋ 괜찮네요 ㅋㅋ 특히 플랜이 맘에 들어요 ㅋㅋㅋ 제가 선택만 잘하면 되겠죠?ㅋㅋㅋㅋ 벌써 새벽,, 또 오늘은 어떤 육아가 펼쳐질지,, ㅋㅋㅋㅋㅋ 요즘 너무 힘들지만, 점점 커가는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러운 우리 쭈니 ㅋㅋㅋ 이젠 저도 꿈나라로 가야겠어요 ㅋㅋㅋ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