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상품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 주요 특징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하나은행 '하나의 여행 적금' 주요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투어의 여행서비스와 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결합한 콜라보 상품인데요. 기본금리 1.1%에 우대금리를 더해 최대 연 2.3% 금리를 제공합니다.

하나의 여행 적금

- 가입대상

실명의 개인 또는 개인사업자(1인 1 계좌)

※ 하나투어 여행 목적으로 가입하는 고객

- 계약기간 : 1년

- 판매 기간 : 2021.4.30~2022.4.30

- 가입금액 : 매월 1만 원 이상 100만 원 이하 (원 단위)

- 금리

▶ 기본금리 : 연 1.10%

▶ 우대금리

최대 연 0.20% 우대금리 제공
① 마케팅 동의 우대 : 연 0.20%

이 예금 가입 전 하나은행 상품. 서비스 마케팅 동의 항목 모두를 동의한 경우

② 재예치 우대 : 연 0.20%

이 예금을 만기 재예치한 경우 (재예치 계약기간에 적용)

▶ 특별금리

이 예금 가입 후, 하나투어 전용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상품으로 여행 후 하나투어에서 제공한 확인번호를 만기일 전 영업일까지 고객이 등록한 경우 ≫ 연 1.00%의 특별금리를 계약기간별 1회 제공

※ 재예 치선 택시 최대 2회 제공

>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 하나은행 여행 적금 전용 하나투어 웹페이지 여행상품 결제 > 여행 후 특별금리 확인번호 수신 > 하나은행 스마트폰뱅킹/인터넷뱅킹/영업점 특별금리 확인번호 등록

- 하나투어 마일리지 5% 적립

하나은행 여행 적금 전용 하나투어 웹페이지 여행상품으로 여행한 경우 하나투어 마일리지 5% 적립

> 하나의 여행 적금 가입 > 5% 마일리지 적립을 위한 확인번호 수신(하나은행 발송) > 하나은행 여행 적금 전용 하나투어 웹페이지 여행상품 예약 > 하나투어 상담사의 예약 확인/나의 확인번호 전달/여행 후 5% 마일리지 적립

지금은 아니지만, 언젠가는 갈 수 있지 않을까,, 하고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상품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루빨리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바라봅니다.

그럼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