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CJ 상품권 사용처 알아봐요~(사용불가 매장 참고)

이번 시간에는 CJ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CJ 상품권?! 저는 받아본적은 없는데,, 이번 크리스마스때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

영화에서 음악, 외식, 쇼핑까지 다양한 문화, 생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까지 즐길 수 있다는 점!! 사용처가 상당히 많다는 점!! ㅋㅋ 지금부터 알아보겠습니다.

CJ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총 4종으로 되어 있는데요~~ CJ상품권은 생활의 행복을 만들고 제안하는 기분 좋은 생활 문화 상품권으로 CJ전국 매장 및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FOODWORLD는 브랜드 별로 권면 금액의 60%(10만원권, 5만원권), 80%(1만원권, 5천원권) 이상 결제 시에만 이용 가능합니다.

※ CJ상품권은 CJ 기프트카드로 전환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CJ상품권 사용처 안내

<FOOD>

CJ상품권은 빕스, 투썸플레이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뚜레쥬르, 계절밥상 등 취향대로 다양하게 외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들어오시면, 각 매장별로 홈페이지 접속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SHOPPING>    

쇼핑은 CJ오쇼핑, CJ몰, 올리브영, CJ온마트에서 상품권 사용이 가능합니다. 

<엔터테인먼트&레저>

일단 저는 상품권이 생기면,, 영화를 볼 것 같아요!! ㅋㅋ CGV에서!! 그 외에도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실 수 있다는 점!! ㅋㅋㅋ


상품권 구매는 현장구매(VIPS, CGV, 올리브영, 계절밥상. 단, 일부매장 구매불가), 온라인 구매(http://www.cjmall.com), 법인대량구매 방법이 있습니다.

그런데!! 사용불가 매장도 있다고 합니다!!

<사용불가 매장>

- CJ상품권 사용불가

- CJ외식전용상품권 사용불가

사용불가 매장이 있으니, 꼭 참고하고 가야될 것 같네요 ㅋㅋ 모르고 갔다가는 낭패,, ㅋㅋ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말이 다가오네요,,, ㅋㅋㅋ 거의 한달 남았는데요~~ 좋은 선물이 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