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SKT, KT, LGU+ 통신사 장기고객혜택

3대통신사 #장기고객혜택 #쿠폰혜택 #할인혜택 #SKT #KT #LGU+


저희 남편은 SKT를 쭈욱 사용해왔다고 하는데요~ 일명 장기고객! 단골고객인 셈이죠~ 이렇게 충성한 고객에게는 뭐 특별한 혜택이 있어야 되지 않을까요?ㅋㅋ 그래서 알아봤죠~ ㅋㅋㅋㅋ 각 통신사별로 장기고객 혜택에는 어떤 것이 주어지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장기고객 혜택


2년 이상 이동전화를 이용하시면 가입 기간에 따라 국내 통화료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SK텔레콤을 오랫동안 사랑해준 고객님께는 가입 기간에 따라 5~10% 통화료를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5년 이상 사용 시에는 10% 할인이 적용되네요~ 요금상품 사용 고객에 따라 차이는 조금 납니다.

별도의 신청 없이 할인율이 자동 적용되며, 요금청구서에는 장기가입할인 항목으로 별도로 표시된다고 합니다. (단, 약정할인을 받는 기간은 장기가입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KT 장기고객 혜택

2년 이상 휴대폰 이용고객에게는 2월, 5월, 8월, 11월에 쿠폰을 제공합니다. (단, 법인, 선불, 태블릿/모뎀 등 특수단말, 쉐어링 요금제, 알뜰폰 고객 등은 제외)

기준 : 제공 전월 말 기준 동일명의 2년(실 사용일 730일) 이상 고객(실 사용일 = 제공 전월 말 기준 누적 사용일 - 정지기간)
쿠폰은 해당 월마다 문자로 대상고객에게 쿠폰발급 안내를 해줍니다. kt.com의 마이페이지와 모바일 고객센터, 가까운 KT 매장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중인 요금제에 따라 필요한 서비스 장기혜택쿠폰 1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각 쿠폰은 등록 유효기간 이내에만 사용 등록 가능하며, 유효기간 이후에는 자동 소멸됩니다.

LG U+ 장기고객 혜택

유플러스를 2년 이상 이용 중인 장기 가입고객에게 포인트, 쿠폰 제공 등 최대 2배 이상의 혜택을 드립니다. 

LG U+ 장기고객에게는 데이터 2배 쿠폰, 특별등급으로 7년 이상 고객에 대한 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수리비 지원 포인트, U+ 가족무한사랑 장기고객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유플러스 이용기간과 멤버십 등급에 따라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각 통신사마다 장기고객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장기고객이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참고하고 저도 쭉 - 한 통신사만 사용해야 할까봐요 ㅋㅋㅋㅋ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